1. We need to identify the items. - 아이템 파악 필요합니다.
2. It's essential to set the target. - 타겟 설정을 해야 합니다.
3. Let's develop a differentiation strategy. - 차별화 전략을 계획해야 합니다.
4. We should write scenarios. - 시나리오를 작성해야 합니다.
5. Designing the game flow is crucial. - 게임 플로우를 설계해야 합니다.
6. Make sure to monitor progress. - 진행 상황을 체크해야 합니다.
7. Review the feature implementation. - 기능 구현 검토를 해야 합니다.
8. Incorporate user feedback. -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세요.
9. We need to assess the marketing strategy. - 마케팅 전략을 검토해야 합니다.
10. Analyze our competitors. - 경쟁사를 분석하세요.
11. Evaluate different revenue models. - 다양한 수익 모델을 검토하세요.
12. Conduct a thorough quality inspection. - 철저한 품질 검사를 진행하세요.
13. Start with some design research. - 디자인 리서치로 시작하세요.
14. Assess the technical feasibility. - 기술적 실행 가능성을 평가하세요.
15. Prioritize the user experience. - 사용자 경험을 우선시하세요.
16. Let's enhance the storytelling. - 스토리텔링을 강화합시다.
17. Focus on mobile optimization. - 모바일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세요.
18. Consider multiplayer integration. - 멀티플레이어 통합을 고려하세요.
19. Develop a user acquisition plan. - 사용자 유치 계획을 수립하세요.
20. Explore various monetization options. - 다양한 수익화 옵션을 탐색하세요.
21. We need to balance gameplay mechanics. - 게임 플레이 메카닉을 균형 있게 조정해야 합니다.
22. Iteratively work on level design. - 단계적으로 레벨 디자인을 개선하세요.
23. Ensure proper economy balancing. - 적절한 경제 밸런싱을 보장하세요.
24. Implement a player progression system. - 플레이어 진행 시스템을 구현하세요.
25. Let's brainstorm user retention strategies. - 사용자 유지 전략에 대해 아이디어를 모아봅시다.
26. Adapt to player behavior. - 플레이어 행동에 적응하세요.
27. It's important to improve the tutorial experience. - 튜토리얼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28. Integrate with social media platforms. -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통합하세요.
29. Consider cross-platform compatibility. - 크로스 플랫폼 호환성을 고려하세요.
30. Plan for live operations. - 라이브 운영 계획을 수립하세요.
31. Optimize for performance and efficiency. -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하세요.
32. Implement a reward system. - 보상 시스템을 구현하세요.
33. Work on virtual economies. - 가상 경제를 구축하세요.
34. Create engaging daily quests. - 흥미로운 일일 퀘스트를 만드세요.
35. Consider seasonal events and updates. - 계절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고려하세요.
36. Implement a gacha system. - 가챠 시스템을 도입하세요.
37. Think about limited-time offers. - 기간 제한 혜택을 고려하세요.
38. Plan for in-game events and tournaments. - 게임 내 이벤트와 토너먼트를 계획하세요.
39. Integrate achievements and leaderboards. - 업적과 리더보드를 통합하세요.
40. Consider loot boxes and loot drops. - 루트 상자와 아이템 드롭을 고려하세요.
41. Develop an energy or stamina system. - 에너지 또는 스태미너 시스템을 개발하세요.
42. Implement a crafting system. - 제작 시스템을 구현하세요.
43. Create character customization options. - 캐릭터 맞춤 설정 옵션을 만드세요.
44. Work on player housing and decorations. - 플레이어 주택과 장식에 작업하세요.
45. Consider asynchronous multiplayer features. - 비동기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고려하세요.
46. Implement an in-game chat system. - 게임 내 채팅 시스템을 구현하세요.
47. Explore various payment options. - 다양한 결제 옵션을 탐색하세요.
48. Consider cross-promotion with other games. - 다른 게임과의 교차 프로모션을 고려하세요.
49. Develop a referral and friend invite system. - 추천 및 친구 초대 시스템을 개발하세요.
50. Work on localization and internationalization. - 지역화 및 국제화 작업을 수행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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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Design - 디자인
- Mechanics - 게임 메카닉스 / 게임 시스템
- Features - 기능 / 특징
- Story - 스토리 / 이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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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Environment - 환경 / 배경
- Assets - 에셋 / 자원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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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User Experience (UX) - 사용자 경험
- Feedback - 피드백 / 의견
- Testing - 테스트 / 검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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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Loot Boxes - 루트 상자
- Multiplayer - 멀티플레이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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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Offline - 오프라인
- Single-player - 싱글 플레이어
- Co-op - 협동 / 공동 플레이
- PvP (Player vs. Player) - PvP (플레이어 대 플레이어)
- PvE (Player vs. Environment) - PvE (플레이어 대 환경)
- Beta - 베타 / 베타 테스트
- Alpha - 알파 / 알파 테스트
- Early Access - 얼리 액세스 / 조기 접속
- Launch - 출시
- Release - 발매
- Cross-platform - 크로스 플랫폼
- Optimization - 최적화
- Localization - 지역화 / 번역
- Community - 커뮤니티 / 게임 사용자들
- Engagement - 참여 / 관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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